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혜련의 송중기와 원빈과의 추억 공개! 라디오스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

by 하이파이브 인포 2024. 6. 25.

조혜련의 송중기와 원빈과의 추억 공개! 라디오스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
조혜련의 송중기와 원빈과의 추억 공개! 라디오스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

 

조혜련의 송중기와 원빈과의 추억 공개! 라디오스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하는 ‘바빠나나랄라’ 특집이 마련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한길, 조혜련,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조혜련, ‘라스’로 돌아오다

조혜련은 신곡 ‘빠나나날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8개월 만에 ‘라스’를 다시 찾았습니다.

그녀는 ‘개가수(개그맨+가수)’에서 ‘개디바(개그맨+디바)’로 활약하며 방송 3사 음악방송을 돌고, 아이돌과 챌린지까지 펼치며 가수로서의 전성기를 누리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축가계의 핫 셀럽 조혜련, 서운함 토로

조혜련은 축가계의 핫 셀럽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푸대접’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그녀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김구라 딸의 돌잔치에 초대조차 받지 못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네가 우리 와이프를 질투하잖아!”라고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연예계 대표 ‘남사친-여사친’인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뮤지컬 배우로서의 꿈, 옥주현의 영향

조혜련은 현재 뮤지컬 ‘메노포즈’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옥주현의 ‘레베카’ 무대를 보고 소름이 돋았다”며 옥주현 때문에 뮤지컬 배우의 꿈을 갖게 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조혜련과 옥주현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당시 조혜련을 닮았다는 말을 옥주현이 매우 안 좋아했다고 전했지만, 지금은 옥주현이 조혜련의 뮤지컬 배우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고 있다면서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송중기와의 특별한 만남

연예계 데뷔 33년 차인 조혜련은 송중기와 있었던 특별한 추억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한 호텔에서 우연히 송중기를 만났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송중기는 조혜련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만들었고, 1 대 1로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는 송중기의 인간미에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원빈과의 향기로운 추억

원빈과 과거 연극을 함께 했다는 조혜련은 “원빈이 지나가면 도라지 냄새가 났다. 지금도 그 냄새를 잊지 못한다”고 떠올렸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조혜련의 송중기와 원빈에 대한 강렬한 추억,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하세요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와 원빈의 강렬한 추억은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이 방송을 통해 두 스타와의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혜련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질 ‘라디오스타’를 놓치지 마세요!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